- 파시걸스, 韓 4명·日 4명의 이례적인 구성비율 선보여
- 파시걸스, 우아한 여신컨셉으로 8월 18일 데뷔...음원·공식 뮤직비디오 공개
- 파시걸스, 일본 최고 인기그룹 AKN48 Team8 출신 리오나 등..."각 분야에 활동한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 기대"

오는 18일 8인조 글로벌 그룹 파시걸스가 데뷔한다. [사진=넘버원미디어 제공]
오는 18일 8인조 글로벌 그룹 파시걸스가 데뷔한다. [사진=넘버원미디어 제공]

㈜넘버원미디어 (전 제니스미디어콘텐츠)는 2012년도부터 시작해 2021년인 지금까지 워너비, 립버블, Z-Girls, Z-Boys 등 인기 아이돌 그룹을 배출해 낸 바가 있다. Z-POP이라는 새로운 한류 문화 컨텐츠를 이용하여 K-POP이 전 세계로 나아가 Z세대의 모든 꿈을 가진 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품어주고 있다.

8월 18일 데뷔를 알린 파시걸스(PoshGirls)는 전세계로 나아갈 수 있는  글로벌 아이돌 걸그룹이 되어 수많은 팬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하며 Z-POP의 두 번째 이야기를 만들어나갈 것이다.

파시걸스는 다양한 글로벌 그룹 중에서도 한국 멤버 4명 일본 멤버 4명의 이례적인 비율로 구성되어있으며“ S.O.G : Songs Of Goddess”라는 우아한 여신컨셉으로 8월18일 전격 데뷔한다. 신인 걸그룹 중에서도 이례적으로 싱글앨범이 아닌 미니앨범 형식으로 발매되며 앨범 및 음원은 한국과 일본 양국에 공개될 예정이다. 파시걸스는 정식 데뷔전임에도 불구하고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뜨거운반응을 보이고있다. 현재 파시걸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오픈 이후 세계 여러 나라에서 팬 계정이만들어지고있으며, 더 나아가 멤버 개인 팬 계정도 만들어지는 등 파시걸스 행보에 기대의 추가 달리고 있다.

한편, 파시걸스의 일본 멤버 리오나는 일본 최고의 인기그룹 AKN48 Team8 출신으로 일본에서 유명세를 떨친바 있고 한국 멤버 지우는 지난 1월 종영한 엠넷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캡틴”에 출연해 댄스 실력과 가창력을 인정받았다. 연기와 뮤지컬 등 각각의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친 파시걸스 멤버들에게 다양한 매력의 면면을 기대해 볼만 하다.

개인티져 및 뮤직비디오 공개는 공식 SNS에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개인티져의경우 8월 9일부터 한국멤버와 일본멤버 2명씩 총 4일에 걸쳐 공개된다. 공개 순서는 9일 지우·츠구미, 10일 지인·리오나, 11일 도연·니이나, 12일 예진·미유 순이며 메인티져는 13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오는 8월 18일 쇼케이스 당일 음원발매 및 공식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저작권자 © 퍼블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